RFK 폭탄 선언 던졌다! 여기서만 알려 드립니다
RFK 주니어, 세상을 향해 던진 폭탄 발언들!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1. RFK 주니어, 식품 회사에 왜 '건강'을 외쳤을까요?

여러분, 우리나라 과자나 음료수 색깔 참 예쁘죠? 하지만 rfk 주니어는 이런 인공 색소 사용에 대해 문제를 제기했어요. 그는 "미국을 다시 건강하게 만들자"라고 외쳤답니다. 그의 발언 이후, 놀랍게도 펩시 같은 큰 회사들이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펩시는 인공 색소를 빼고 자연 재료로 바꾸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발표했죠.
오레오 같은 다른 과자 회사들도 인공 색소를 빼겠다고 했어요. rfk 주니어가 얼마나 무서웠으면 식품 회사들이 로비를 하려고 찾아왔을까요? 그런데 rfk 주니어는 이런 로비 시도까지 다 폭로해 버렸답니다. 실제로 유럽 과일 간식과 미국 과일 간식을 비교해 보면, 미국 과자가 훨씬 색깔이 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제 미국에서도 이런 진한 색소 사용을 금지하려는 움직임이 있는 거죠.
2. 의사들이 '메디컬 카르텔'의 일부라고요? RFK 주니어의 충격 발언!

rfk 주니어는 의사들이 메디컬 카르텔의 일부라고 주장해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어요. 그는 의과대학이 거대 제약 회사에 의해 거의 운영되고 있다고 말했죠. 특히 소아과 의사들이 어린아이들에게 백신을 많이 맞추면 엄청난 보너스를 받는다는 의혹도 제기했어요.
그는 이런 상황 때문에 여러분 스스로 리서치를 하고 아이들을 보호해야 한다고 강조했어요. 의사들이 모두 메디컬 카르텔의 일부는 아니겠지만, 그는 시스템 자체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이야기하고 싶었던 것 같아요. 제약 회사와의 관계가 너무 깊어서 의사들의 판단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우려를 표현한 것이죠.
3. 일론 머스크 덕분에 '표현의 자유'가 가능해졌다? RFK 주니어의 생각은?

rfk 주니어는 일론 머스크 덕분에 미국에서 표현의 자유가 가능해졌다고 말했어요.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지금은 X)를 사지 않았다면 표현의 자유가 완전히 없어졌을 거라고까지 이야기했답니다. 그는 일론 머스크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게 해 준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주류 언론은 rfk 주니어나 일론 머스크에 대해 부정적인 보도를 많이 하는 편이에요. 미디어 리서치 센터 조사에 따르면, rfk 주니어에 대한 보도의 89%가 부정적이었고, 일론 머스크에 대해서는 96%가 부정적이었다고 해요. rfk 주니어는 과거 PBS 방송에 나갔을 때도 팩트 체크를 한다며 엄청나게 공격을 받았지만, 오히려 방송을 박살 냈다고 하네요. 언론이 긍정적인 이야기는 전혀 보도하지 않고 부정적인 것만 보도한다는 거죠.
4. 바이든 행정부가 '아동 인신매매'에 연루되었다고요? 믿기 힘든 주장!

rfk 주니어는 정말 믿기 힘든 주장을 했어요. 바이든 행정부의 보건 복지부가 아동 인신매매 범죄자들과 협조해서 미국에서 30만 명의 어린이가 사라졌다고 말이죠. 그는 이 사라진 어린이들에 대한 책임을 바이든 행정부에 묻겠다고 했어요.
심지어 보건 복지부 안에 있던 굉장히 높은 위치의 관료가 아동 인신매매에 관련되어 있다고까지 주장했답니다. 이런 이야기는 정말 충격적이고 믿기 어렵지만, rfk 주니어는 겁 없이 이런 발언을 계속하고 있어요. 그는 바이든 행정부 아래에서 일어난 일이라고 강조하며 책임을 명확히 하려는 것 같아요.
5. 코비드-19는 '인류에 대한 쿠데타'였다? 팬데믹의 진실을 다시 파헤치다!

rfk 주니어는 코비드-19 팬데믹을 인류에 대한 쿠데타라고 규정했어요. 그는 팬데믹 시뮬레이션을 담당했던 파우치와 빌 게이츠에게 큰 책임이 있다고 주장했죠. 그는 파우치와 빌 게이츠가 미국 국민에 대해 쿠데타를 감행했다고까지 말했답니다.
심지어 그는 민주당과 파우치가 코비드-19를 만들어내서 인류를 인질로 잡았다는 주장도 했어요. 그는 새로운 백신에 대해 플라세보 컨트롤을 이용한 실험을 해야 한다고 촉구했죠. 코비드-19의 기원에 대해 다시 조사해야 한다고 말하며, 미국이 돈을 줘서 우한에서 연구한 것도 다시 조사해야 한다고 강조했어요. 그는 코비드-19가 바이오웨펀이라고 주장하며 , 전 세계에 있는 바이오랩들, 특히 우크라이나까지 포함해서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조사해야 한다고 말했답니다.
6. 젊은 미국인들이 집을 가지기 힘든 이유가 '그레이트 리셋' 때문이라고요?

rfk 주니어는 요즘 젊은 미국인들이 집을 사기 힘든 이유가 블랙록 같은 큰 자산 운용사 때문이라고 지적했어요. 이 회사들이 싱글 패밀리 주택을 아주 체계적으로 사들이고 있다는 거죠. 그래서 젊은 사람들이 집을 가지기 힘들게 만들고 있다는 거고요.
그는 이런 현상이 그레이트 리셋의 일부라고 주장했어요. 큰 회사들이 주택 시장을 장악하면서 일반 사람들이 재산을 모으기 더 어렵게 만드는 것이 큰 그림의 일부라는 시각을 보여준답니다.
7. 코로나 시대의 기이한 풍경들, 여러분은 기억하시나요?

여러분, 코로나 팬데믹 시절 기억나세요? 그때 정말 기이한 풍경들이 많았죠. 요가나 필라테스 같은 운동 시설 안에서도 마스크를 썼고 지하철에서는 중무장을 한 사람들도 있었어요. 심지어 식료품점에 가는데 얼굴에 비닐봉지를 뒤집어쓰고 마스크까지 한 사람도 있었답니다.
중국에서는 마스크를 열 개나 겹쳐 쓴 남자도 있었고요. 손자를 만나는데도 비닐로 다 막고 만났고 , 강아지에게도 마스크를 씌우고 난리도 아니었죠. 심지어 수영장에서 수영하는데 마스크를 쓰고 수영하는 사람들도 있었다고 해요. rfk 주니어는 이런 과도했던 방역 조치들을 언급하며 당시의 상황을 되짚어보게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