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8 주일예배 찬양

성가 찬양대/로마연합교회 찬양대
728x90

 

하늘 아버지/ 박보열 글, 김지혜 곡

 

아버지 나를 지켜보시네 언제나 어디서나

넘어진 나를 일으키시고 아픈 곳 만져주시네

아버지 내 기도 듣고 계시네 모두가 잠들어도

나의 음성을 기억하시고 모든 것 안다 하시네

너무 약하고 부족한 나를 사랑 모른다 외면한 나를

크신 두팔로 안아주시며 강한 손으로 이끄시네

하늘에 계신 나의 아버지 어둔 내 맘에 들어오셔서

나의 노래가 되시고 나의 영원한 사랑 되소서

아버지 나를 지켜보시네 언제나 어디서나

넘어진 나를 일으키시고 아픈 곳 만져주시네

아버지 내 기도 듣고 계시네 모두가 잠들어도

나의 음성을 기억하시고 모든 것 안다 하시네

너무 약하고 부족한 나를 사랑 모른다 외면한 나를

크신 두 팔로 안아주시며 강한 손으로 이끄시네

하늘에 계신 나의 아버지 어둔 내 맘에 들어오셔서

나의 노래가 되시고 나의 영원한 사랑 되소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