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소로스, 바이든, 트럼프, 미국의 앞날은 이것에 달렸다(텍사스 A & M 대학 석좌 교수 김무현 박사)

Q.T/사랑침례교회
728x90

 

딥스테이트의 구성 요소는 무엇인가요?

딥스테이트는 글로벌 권력형 엘리트 카르텔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들은 주로 빅 미디어빅테크 그리고 거대 재벌과 같은 세력으로 이루어져 있죠.

이러한 세력은 정치인 및 권력형 관료들과 이해관계로 얽혀 있어요.

딥스테이트에 맞서는 세력은 각 나라의 애국 세력과 애국 시민들이에요.

조지 소로스는 딥스테이트의 대표적인 인물로, 그 이해가 세상의 흐름을 파악하는 데 중요하죠..

 

조지 소로스의 영향력은 무엇인가?

조지 소로스는 90세로, 세계를 주무르는 인물로 평가되죠.

그는 젊은 시절 헝가리에서 공산당 교육을 받았으며, 이후 미국에 이민 와 큰 재벌이 되었어요.

소로스는 미국 정치에서 킹메이커로 불리며, 막대한 자금으로 큰 영향력을 행사하죠.

2014년 독일의 컨벤션에서, 그는 흑인 사회단체에 자금을 지원하여 미국을 약화시키겠다는 의도를 드러냈어요.

2008년 미국 대선에서 무명인 버락 오바마를 발탁해 대통령으로 만든 것으로, 그가 큰 영향력을 행사한 사례죠.

오바마는 8년 동안 진보적 인물을 임명하면서, 안토니오 그람시의 전략을 도입했다고 추정되죠..

 

조지 소로스와 도미니언의 관계는?

조지 소로스는 미국의 급격한 좌경화를 위해 글로벌 전자 투표 시스템인 도미니언을 설립했어요.

공산주의자들은 투표의 결과가 투표의 개수가 아니라 개표하는 사람에 의해 결정된다고 언급했죠.

이 시스템을 통해 소로스는 정치적인 영향력을 발휘하며 킹메이커로 불렸어요.

2016년 민주당 프라이머리에서 버니 샌더스가 잘 나갔으나, 소로스가 도미니언을 통해 힐러리 클린턴을 지원하여 결과가 변경된 것으로 추정되죠.

트럼프는 예상 밖의 인기를 얻어 대통령으로 당선되었으며, 딥스테이트와 싸울 것을 공약했죠..

 

트럼프와 딥스테이트의 갈등은?

트럼프는 개인적 성격과 달리 보수적이고 건전한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어요.

오바마와 힐러리 클린턴이 트럼프 선거 캠프에 스파이를 보내 사찰을 시도했죠.

마이크 플린이 이를 트럼프에게 보고했으며, 그로 인해 오바마는 플린을 미 정보기관에 임명하지 말라고 부탁했어요.

그러나 트럼프는 플린을 미국 정보안보국 수장으로 임명해 딥스테이트와의 전면전이 시작되었죠.

딥스테이트는 플린을 협박해 결국 그를 자리에서 물러나게 했어요.

트럼프와 윤석열 대통령은 정치적 이해관계에 얽히지 않아 소신대로 행동할 수 있다는 공통점이 있죠..

 

트럼프 탄핵의 배후는 누구인가?

트럼프를 탄핵시키려는 계획이 시작되었고, 가짜 뉴스를 만들어내려는 시도가 있었어요.

힐러리 클린턴, 오바마, 미 법무부와 FBI는 트럼프와 러시아 내통이라는 가짜 문서를 합작해 만들었죠.

보수당은 대응하지 못했고, 좌익 성향의 로버트 뮬러가 특검으로 임명되었어요.

특검은 2년간 조사했으나 러시아 관련 혐의를 밝히지 못하고 무죄로 결론 났죠.

이후에도 트럼프에 대한 민주당의 탄핵 시도가 이어졌고, 딥 스테이트는 트럼프를 강하게 반대했어요.

트럼프는 반격으로 특별검사를 임명해 클린턴과 오바마의 불법 행위를 조사하라고 지시했고, 이들이 대통령 재임 중에 도청과 사찰을 했다는 사실이 드러났죠..

 

딥 스테이트와 선거 의혹의 연관성은?

딥 스테이트는 강력하여 드러나도 조치가 어렵다고 설명되죠.

2020년 미국 대선에서 딥 스테이트와 법무부, FBI가 결탁해 트럼프를 낙선시키려 했다는 주장이 있어요.

조지 소로스가 전자 투표기에 관여되어 있다는 추측이 공유되기도 하죠.

한국의 4.15 총선에서 사전 투표 관련 부정 의혹이 제기되었어요.

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전 투표 결과가 자연적이지 않다는 의견이 있다니, 흥미롭죠..

 

부정선거 의혹의 주요 내용은?

사전 투표와 당일 투표에서 큰 차이가 난 것은 부정선거로 확신된다고 언급해요.

선거 관리 측의 데이터 파기 등으로 아날로그 증거 확보가 어려운 상황이라고 말하죠.

한국에서도 비슷한 패턴이 발생했고, 미디어와 SNS는 이에 대한 보도를 하지 않았어요.

2020년 미국 대선에서 트럼프는 많은 지지를 받았으나 바이든이 승리했다고 선언했죠.

개표 과정에서 코로나를 이유로 사람들이 개표 현장에서 쫓겨났고, 개표가 중단된 사례가 있었다고 전해요..

 

부정선거 논란의 주요 분석은 무엇인가?

도미니언 시스템의 알고리즘으로도 트럼프의 인기를 이길 수 없어 새로운 작전이 진행되었어요.

바이든이 연설하며 신호를 보내자 선거 진행이 지연되기 시작했죠.

조지아 같은 곳에서는 일부 사람들만 남아 가짜 표가 발견되었다고 해요.

바이든의 표가 수직 상승하는 데이터 이상이 포착되었죠.

세계 최고의 분석 팀이 부정선거로 결론을 내린 두 편의 논문을 발표했어요.

그러나 이러한 증거를 무시하고 미디어와 SNS가 이를 검열했다고 추정되죠.

이러한 방식은 한국에서도 사용되었으며, 미국에서는 더 큰 무리수가 있었다고 주장되고 있어요..

 

미국 선거 부정 의혹의 주요 사실은?

미국은 주마다 주선거관리위원회가 있어 독립적으로 투표를 관리해요.

바이든은 연설 중 가장 큰 국제적 부정선거 조직을 만들었다고 언급했으나, 이는 정신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나온 실수로 보이죠.

이러한 발언은 딥 스테이트의 압력으로 언론에서 곧 사라졌어요.

부정선거가 성공하면 반복적으로 계속 시도된다고 설명되었죠.

애리조나의 전 주무장관 홉스는 주지사로 출마했으며, 선거 당일 보수당 지역에서 투표기 70% 고장이 발생했어요.

트럼프 지지자 캐리 레이크는 주지사 당선 시 모든 불법을 밝히겠다고 공약했죠..

 

딥 스테이트와 법적 논란의 배경은?

딥 스테이트는 막아야 하며, 이에 대한 소송이 이어지고 있어요.

캐리 레이크는 판사들이 법 체제를 잘못 적용했다고 비판했죠.

주선관위의 의도적인 오류를 입증하지 못해 패소한 경우가 많다고 주장하고 있어요.

한국에서도 유사한 상황이 벌어지고 있으며, 민경욱 의원도 비슷한 사례로 패소했죠.

트럼프가 낙선되고 연방 의회 승인 과정에서 마이크 펜스가 배신했다는 논란이 있었어요.

주 공화당이 있는 애리조나와 위스콘신에서는 연방 의회 승인을 받아야 한다고 설명했죠..

 

1월 6일 사건에서 마이크 펜스의 역할은?

트럼프는 마이크 펜스에게 합법적이지 않은 선거인단의 승인 연기를 요청했어요.

마이크 펜스는 애국심을 갖고 연기를 시도하려 했지만, 딥스테이트의 압력으로 통과시켰죠.

1월 6일, 트럼프 지지자들이 워싱턴 DC에서 대규모 시위를 벌였어요.

트럼프는 낸시 펠로시에게 의회 보호를 위한 추가 지원을 요청했으나 거부당했어요.

시위대가 의회로 몰려가면서 경찰 5명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죠..

 

 

캐빈 맥카시의 의장 승인 과정은?

트럼프는 내란 선동으로 탄핵 시도를 당했으나 공화당은 중간 선거에서 과반수를 차지했죠.

캐빈 맥카시는 공화당의 과반에도 불구하고 18차례 의장 투표에서 떨어졌어요.

애국 의원들이 캐빈 맥카시와 여러 차례 딜을 하여 결국 18번째 투표에서 의장으로 승인되었죠.

승인 조건 중 하나로 국회의사당 CCTV 4만 시간 데이터를 공개하라는 요구가 있었어요.

CCTV 영상은 1월 6일 국회의사당 상황이 평화로웠다는 것을 보여주었죠.

그러므로 관련 보도는 트럼프에 대한 가짜 뉴스 탄핵 시도로 추정되죠.

애국 시민들이 이러한 힘에 맞서고 있으나, 딥스테이트 세력이 강해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그리고 마이클 린델은 부정 선거에 참여하여 명예훼손 소송을 당해 힘든 상황에 있죠.

더불어, 공병호 박사는 한국에서 사전 선거 조작 의혹을 집요하게 분석하고 책을 출간했어요..

 

조지 소로스의 대선 영향력은?

조지 소로스는 미국 대도시의 검사를 매수해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어요.

뉴욕 브루클린의 검사 알빈 브랙이 소로스의 도움으로 트럼프를 기소한 것으로 보이죠.

트럼프는 2024년 대선에서 60%의 지지를 받고 있으며 딥 스테이트에 맞서 싸우고 있어요.

지역 검사가 수행할 수 없는 기소가 이루어진 상황이라 논란이 되고 있죠.

트럼프는 대통령이 되면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하여 중국에 책임을 묻겠다고 공약했어요..

 

조지 소로스와 폭스 뉴스의 소송 배경은?

조지 소로스가 폭스 뉴스를 상대로 1조 원대 소송을 제기했어요.

머독은 소송 협상으로 약 1조 원을 배상하고 사건을 마무리하려 했죠.

많은 전문가들은 폭스 뉴스가 소송에서 승리할 것이라 예상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머독은 배상을 결정하여 미디어에 메시지를 전달했죠.

폭스 뉴스의 터커 칼슨 해고로 주식 가치가 급락했어요.

이러한 상황이 딥 스테이트와 연결되어 있으며, 2024년 미국 대선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고 해요..

 

선거 관리의 문제점은 무엇인가요?

최근 선거관리위원회의 행태는 많은 의혹을 불러일으키고 있어요.

북한이 선관위 서버를 해킹했지만, 국정원의 보안 점검 지원을 거부하는 상황이 발생했죠.

중앙선관위는 인증받지 않았거나 의문이 드는 여론기관에도 계속 인증을 부여하고 있어요.

전자 기술을 활용한 부정선거는 소수의 조작자만 있으면 가능하다고 주장되었죠.

윤석열 대통령의 출구조사에서 사전투표 보정값 문제가 제기되었고, 이로 인해 결과에 대한 신뢰도가 의심받고 있어요.

중앙선관위는 감사원의 검사를 거부하고 있으며, 이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딥스테이트와 연관된 문제로 추정돼요.

검찰과 경찰, 국회의원은 부정선거 문제에 대한 조사를 꺼리고 있죠..

 

애국 시민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국회의원들이 조사를 원치 않아 애국 시민들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주장해요.

대법원과 선거 관리 기구가 같은 편으로 보이며, 애국 시민들이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고 설명하죠.

비밀 투표 원칙에 어긋나는 QR 코드 사용을 비판하며, 단순한 바코드 사용을 제안해요.

전자개표기에 복잡한 컴퓨터 기능이 필요하지 않다고 주장하며, 외부와의 연결도 불필요하다고 강조하죠.

선거인 명부 관리의 투명성과 선거 관리인의 책임을 강조해요.

결론적으로, 이러한 문제들은 애국 시민들의 노력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라고 설명하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