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e Steele Why ESPN Host Sued Disney After Sick & Scary Vaccine Mandates – Ask Dr. Drew

신세계질서 & 팬데믹/Dr. Drew
728x90

 

세이지 스틸의 백신 의무화 경험은?

 

세이지 스틸은 COVID-19 백신을 맞기 위해 약국을 다녀왔어요, 그 순간 자신의 신체 통제권을 잃었다고 느꼈다고 언급하죠.

 

그녀는 직업을 지키고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백신을 맞아야 했으며, 이것이 자신이 꿈꾸던 일의 끝의 시작이었다고 표현해요.

 

스틸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디즈니에 맞서 싸웠고, 이를 통해 큰 깨달음을 얻었다고 말해요.

 

특히, 그녀의 아들은 엄마가 디즈니에 굴하지 않는 모습을 보고 자부심을 느꼈다고 해요.

 

그녀는 현재 새로운 팟캐스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의견을 가진 사람들과의 대화를 통해 사회적 치유를 시도하고 있죠.

 

팟캐스트는 2022년 3월 28일에 첫 방송이 시작되었으며, 매주 수요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로드된다고 해요..

 

세이지 스틸의 에피소드에서 배운 점은?

 

세이지 스틸은 첫 에피소드에서 데이나 화이트를 조 로건으로 잘못 불렀어요, 이 실수는 널리 퍼져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었죠.

 

실수는 편집하지 않고 공개하여, 자신을 웃을 수 있는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어요.

 

캘럽은 순간의 실수가 감정을 자극하고, 사람들이 더 인간적으로 느끼게 한다고 덧붙였죠.

 

방송 중 실수가 오히려 큰 조회수를 기록하며 콘텐츠의 인기를 높였어요.

 

사람들과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각자의 경험이 어떻게 그들의 의견을 형성하는지를 이해하게 되었다고 말했죠.

 

모든 사람들은 각자의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에 큰 존경을 느낀다고 언급했어요.

 

끝으로, 자신의 수줍음과 내향적인 성격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가족의 지원이 중요했다고 설명했죠..

 

Sage Steele의 자신감 비결은?

 

Sage Steele은 아직도 방에 들어갈 때 긴장하지만, 이제는 그것을 극복하는 방법을 안다고 말해요.

 

Fear를 극복하는 능력을 자신감으로 돌렸죠.

 

그래서 그녀는 라이브 방송도 자신 있게 할 수 있다고 해요.

 

최근에 Tony Siragusa 기념 자선 골프 대회에 참석했으며, 혼자 참석하여 불편함을 느꼈지만, 도전을 계속하는 자신을 본다고 말해요.

 

Sage는 자녀들에게도 도전을 계속하라고 강조하며, 자신 또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다고 해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것은 어릴 때부터 배운 것으로, 군인 아버지와의 생활 경험이 큰 도움이 되었죠..

 

스포츠가 책임감에 미친 영향은?

 

어릴 때부터 스포츠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어요.

 

부모님은 내게 스포츠를 통해 책임감을 배우게 했으며, 나도 내 아이들에게 이를 요구하죠.

 

스포츠 참여는 팀의 일원으로서 헌신과 책임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어요.

 

부모님의 엄격함 덕분에 나의 을 이룰 수 있었죠.

 

또한, 형제자매와의 관계를 통해 배운 것이 많았답니다..

 

세이지 스틸의 경험은 어떤 영향을 미쳤나요?

 

세이지 스틸은 자신의 독립적 사고와 행동이 문제를 일으켰다고 생각해요.

 

그녀는 어머니의 가르침인 "후회 없이 시도해야 한다"는 철학에 따라 행동하려고 노력했죠.

 

COVID-19 백신 접종을 받기 위해 최후의 순간까지 기다렸으며, 이는 ESPN과 디즈니에서 직업을 유지하기 위함이었어요.

 

세이지는 백신 강제 접종에 대해 분노와 좌절을 느꼈으며, 이를 공개적으로 발언했죠.

 

그녀는 재정적 책임 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제한적이었다고 설명했어요..

 

세이지 스틸의 백신 강제 접종 소송 이야기?

 

세이지 스틸은 자신이 의학자는 아니지만, COVID-19 백신의 빠른 개발에 대해 의구심을 가졌어요.

 

백신 강제 접종은 그녀가 항상 통제해 왔던 신체 자율성을 잃게 만들었다고 느꼈죠.

 

일과 가족을 위해 접종을 해야 했고, 결과적으로 꿈의 직업이던 ESPN에서의 경력이 위태로워졌어요.

 

백신 접종 후 팟캐스트에서 회사의 강제 접종 방침을 '역겹고 무섭다'라고 표현했죠.

 

디즈니는 그녀에게 suspension을 주고, 할당된 업무를 줄이며, 공개 사과를 요구했어요.

 

반면 동료들은 정치적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했죠.

 

스틸은 이러한 불공정성에 대항하여 소송을 제기했고, 이는 그녀의 경력과 삶의 궤적을 크게 바꾸었어요.

 

그녀는 소송 전날 아이들에게 내용을 설명하며,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존중하는 태도를 강조했죠..

 

세이지 스틸의 용기는 가족을 보호했다?

 

세이지 스틸은 자녀들을 보호하기 위해 오랜 시간 입을 닫고 있었어요.

 

그래서, 자녀들도 그녀의 고통을 지켜보고 있었죠.

 

그녀는 자신의 주장을 지키기 위해 디즈니에 맞서 싸웠고, 이를 통해 자신이 겁을 먹었음에도 굴하지 않음을 보여주었어요.

 

사회적 압박에도 불구하고 스틸은 자신의 신념을 통해 자녀들에게 강한 롤 모델이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그녀는 자랑스럽다고 이야기하고 있죠.

 

정부의 과잉 조치로 인해 그녀의 경력과 신체적 자율성이 침해되었다는 점에서 역사의 한 장면으로 남을 거라고 언급하고 있어요.

 

2021년 10월, 그녀는 백신 접종 후에도 COVID-19에 걸렸고, 그로 인해 부모님이 그녀를 도우러 왔다며 당시의 어려움을 회고했어요..

 

세이지 스틸의 백신 강제 접종 이야기?

 

세이지 스틸의 부모님은 그녀를 위해 위험을 감수하며 백신 문제를 함께 해결했어요.

 

세이지 스틸은 백신 강제 접종에 대한 자신의 선택과 정부 및 의료 기관에 대한 신뢰에 대해 실망했죠.

 

그녀는 여권과 자유를 옹호하며, 다른 사람들과 자신을 위한 목소리를 내는 것이 자신의 사명이라고 느끼게 되었어요.

 

세이지 스틸은 다양성, 형평, 포용을 이야기하지만, 현실에서는 이것이 지켜지지 않는다는 모순을 지적했죠.

 

그녀의 부모님은 1971년에 백인과 흑인 간의 결혼으로 많은 사회적 차별과 어려움을 겪었으며, 이를 극복하는 모습을 보며 세이지 스틸은 perspective를 가지게 되었어요..

 

세이지 스틸이 주장하는 신체 자율성은?

 

세이지 스틸은 두 명의 사람들이 겪은 어려움과 그들이 준 힘을 언급하며, 이들의 이야기가 역사적으로 중요하다고 말해요.

 

그녀는 동료들이 낙태와 신체 자율성에 대해 정치적 견해를 밝힐 때, 자신은 신체 자율성을 완전히 상실했다고 주장하죠.

 

따라서 스틸이 대중 앞에서 백신 반대자들을 비난했더라면, 여전히 그 자리에 있을 것이라 생각해요.

 

스틸은 2007년에 작은 아이들을 키우며 ESPN에서 공적 활동을 시작했다고 덧붙이죠.

 

그녀는 사람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그녀의 어려움을 역사적으로 중요한 사례로 보아주길 바란다고 해요..

 

세이지 스틸의 다양성 신념은?

 

세이지 스틸은 ESPN에서 일하기 시작했을 때, 아이들이 각각 11개월, 2살, 4살이었어요.

 

그녀는 항상 사고의 다양성을 가장 중요하게 여겼죠.

 

다른 의견을 가졌다는 이유로 비난받는 것이 혐오스럽다고 느낀대요. 그녀의 견해는 경험에 기반하죠.

 

세이지는 사고의 다양성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말했어요. 그렇지 않으면 위선적일 것 같죠.

 

세이지의 용기는 '옳은 일을 하는 것'에서 나온다고 생각해요.

 

그녀는 상대방이 다른 환경에서는 말하지 않을 것들까지도 이끌어낼 수 있다고 믿고 있죠.

 

인터뷰어는 그녀의 용기와 헌신을 축하하고 감사의 뜻을 전해요..

 

세이지 스틸의 소송 이유는 무엇인가요?

 

세이지 스틸은 COVID-19 백신 강제 접종에 반대해 디즈니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어요.

 

그녀는 자신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겪은 고통과 변화를 표현했죠.

 

스틸은 웨스트포인트 출신 아버지의 가르침인 "더 어려운 옳음을 선택하라"는 기도를 매일 되새긴답니다.

 

그녀는 진실을 숨기는 것을 멈추기로 결심했고, 이는 소송으로 이어졌어요.

 

세이지 스틸 쇼는 유튜브에서 볼 수 있으며, 여러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에 감사하죠..

 

 

728x90